소식
KH건협울산, '울산석유화학공단 노동조합협의회'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 등록일시 : 2026-02-10
- 26
- 울산지부
- 파일 :
-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KH한국건강관리협회 울산지부-'울산석유화학공단 노동조합협의회' 건강증진 업무협약 체결

한국건강관리협회 울산지부와 울산석유화학공단 노동조합협의회가 2026년 2월 9일(월) ‘노동조합원 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성공적으로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울산석유화학공단 내 노동조합원들의 건강관리를 적극 지원하고, 작업환경 개선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양 기관이 힘을 모으기로 한 뜻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양측은 정기적인 건강검진 및 맞춤형 건강증진 프로그램 제공, 건강 교육 및 상담 강화, 그리고 건강 관련 캠페인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한국건강관리협회 울산지부 관계자는 “노동자 여러분의 건강이 곧 산업현장의 안전과 지속 가능한 발전의 밑거름입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건강한 직장 문화와 안전한 일터 조성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울산석유화학공단 노동조합협의회 의장은 “우리 노동조합원들이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전문 기관인 한국건강관리협회와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다. 앞으로 양 기관이 협력하여 더 나은 건강 환경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울산석유화학공단 노동자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며, 이는 궁극적으로 산업현장의 안전과 울산 지역사회 건강 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울산지부와 울산석유화학공단 노동조합협의회는 앞으로도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여 노동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사업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다.
문의)한국건강관리협회울산광역시지부
052)241-2000